미드 추천 (강추!!)
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영화&미드

미드 추천 (강추!!)

by 꼬마모리스 2020. 3. 3.

다 제가 봤던 미드나 영드입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에 로튼 토마트 지수를 첨가하니 진짜 재미있을꺼에요

재미없다 제가 진짜 책임 지겠습니다ㅎㅎ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을때 진짜 이거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제 하나씩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ㅎㅎ

 

 

 

오프닝 할때 이걸 보면 전율이 올라와요 ㅎㅎ

 

첫번째로는 아무말도 필요가 없는 Game OF Thrones

이거는 판타지 드라마의 왕입니다 이것을 넘볼 드라마가 없어요 영화도 없다고 봅니다 

드라마로는 완결이 났지만 책으로는 아직 미완결입니다 후반 시리즈는 조금 마음이 아프지만  초 중반 시리즈는 진짜 재미있어요 반전의 반전 드라마 무조건 보세요 강추입니다!!!

 

 

 

 

 

두번째로The Last Ship 

이거는 재난영화입니다 코로나 처럼 바이러스가 퍼진 지구에서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수 있는 단 한곳의 장소 그 장소가 배입니다 

지금 우리 현실과 많이 비슷하기때문에 좀더 이입하면서 볼수 있어요

이것도 시즌1~3까지는 정말 재미있어요

 

 

멋져...

 

 

 

 

 

 

세번째로는 법정물의 최고 넘사벽인 suits  입니다

정말 인기 많아서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로 만들었다고 들었습니다

한번보면 다외우는 천재 마이클과  최고의 변호사 하비의 둘의 콤비를 볼수있습니다

법관련으로 자세히 나와 조금은 어렵지만 간간한 코믹과 에피소드 재미있습니다 

 

 

와 존잘..

 

네번째로는 범죄사기극 White Collar

남자주인공 진짜 남자가 봐도 진짜 사기적으로 잘생겼어요 ㅜㅜ 

내용으로는 천재적인 사기꾼인 닐과 FBI요원 피터가 다른 사기꾼을 잡는 에피소드 드라마입니다

시즌 6까지있는데 후반에가면 조금 지루해질수도있어요 비슷비슷해도 그래도 진짜 재미있습니다 ㅎㅎ

 

 

석호필 존잘 ㅎㅎ
토마토지수는 조금 낮지만 후회는 안하실겁니다 

 

다섯번째로는 범죄물을 넘사벽 인 The Prison Break

주인공인 스코필드가 감옥에 억울한 누명에 빠진 형을 구하러 감옥에 들어가 탈옥시키는 내용입니다

이거또한 완결 됬지만 다보시지는 마시고 시즌 3까지만 보시면 될것같아요

그이후는 너무 늘어집니다 하지만 시즌 1~3까지는 무조건 보셔야되요 죽기전에  

이거 보다 재미없으면 저한테 말씀하세요 책임지겠습니다 ㅎㅎ

 

 

 

 

여섯번째로는 금융범죄물은 Startup 입니다

남자주인공인 에디 가테지 진짜 포스 넘치게 나와 진짜 멋있습니다

내용은 비트코인 같은 내용입니다 검은돈을 코인으로 만들어 상장시켜

합법적인 돈으로 만들려는 것입니다 진짜 너무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꼭보세요

 

 

이렇게 총 여섯개  미국 드라마 추천드렸어요 정말 재미있으니까 저 한번만 믿고 꼭 봐주세요

다음번에도 더 재미있고 신기한 내용을 가진 미국,영국드라마 추천하러 오겠습니다

다들 꼭보세요 ㅎㅎ

'재미있는 영화&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액션미드 추천 (강추!!)  (7) 2020.03.17
마블(Marvel) 미드추천 8편 [강추!!!]  (4) 2020.03.16
DC 미드추천 [강추!!]  (4) 2020.03.15
성인미드[19금주의]강추!!  (9) 2020.03.09
영화1917후기[스포]  (6) 2020.02.21

댓글